우리나라의 군 병력들이 많이 모자라서 난리입니다.
개인적인 생각으로는
여성들도 군대를 가야하고,
비 전투분야를 담당하면 됩니다.
남성은 24개월,
여성은 18개월을 복무하되,
결혼과 임신을 하게 되면 의가사 제대를 시키면 됩니다.
대신,
남성과 여성들의 만기제대 후에는
공무원 입사 시험에 가산점의 특혜를 주면 됩니다.
'<길을묻는 나그네>의 세상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'노백린' 장군 (0) | 2025.10.14 |
|---|---|
| 미국 (0) | 2025.10.14 |
| '트루먼'이 위대한 이유 / 나쁜 일본 (0) | 2025.10.09 |
| '연산군'의 아들 / 세자 '이황'의 비참한 최후 (0) | 2025.10.09 |
| 재일교포 '서갑호' 駐日 大使館 부지를 기증하다. (0) | 2025.10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