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대체, 한국인들은
무시당하면서 이런 나라들을 왜 여행을 하고 있을까?
참 아이러니하다.
가라고 등 떠 밀어도 가기 싫은 나라들이다.
프랑스, 베트남, 스페인, 독일, 아르헨티나,
방글라, 파키스탄, 캄보디아, 영국, 스위스,
덴마크, 핀란드, 노르웨이, 미국, 등등
'<길을묻는 나그네>의 세상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5천의 결사대 / 계백장군 (1) | 2025.10.21 |
|---|---|
| 한국을 가장 배 아파하는 나라 (0) | 2025.10.19 |
| 金영감은 착한 '옥순'이를 며느리로 삼다. (0) | 2025.10.16 |
| '노백린' 장군 (0) | 2025.10.14 |
| 미국 (0) | 2025.10.14 |